Feeling Handtufted 러그 - 파란색
250x350 cm
Giuli Sola
Giuli Sola는 1980년 1월 이탈리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시각 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디자인을 공부하여 미적 감각과 기술을 결합했습니다.
밀라노 폴리테크닉 및 산업 디자인을 졸업한 Giulia는 노르웨이 국립과학기술대학(NTNU)에서 1년 동안 제품 디자인을 공부할 기회를 누렸습니다.
재학 중 밀라노의 디자인 에이전시(Sergio Brioschi Design: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와 협업했고, 그 후 런던과 밀라노에 기반을 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Caputo & Associati: 부티크, 스탠드, 아파트 등)에 취업했습니다.
Giulia는 2006년 유럽 위원회의 보조금을 받고 프랑스 글레남스의 항해 학교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Giulia는 낭트의 ENSAN에서 해군 건축 전공으로 학위를 받았으며, 요트 인테리어 디자인의 예술 감독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노르웨이, 영국, 미국에서 시간을 보낸 후 Giulia는 이제 자신의 회사인 Giulia Sola Design의 디자이너로 낭트에 정착했습니다.
Feeling Handtufted
자연의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느낌으로 변형한 카펫 5종. 각 카펫은 특정 물질을 향합니다. 물, 흙, 안개, 얼음, 모래.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과 후각이 대기에 도달하여 풍경이나 개인적인 기념품을 재현합니다.
카페트의 색상은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