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구매

주문 시, 귀하의 결제 정보가 전송되고 나면구매 동의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모든 가격에는 VAT, 배송(본 페이지 하단에 정보 참고) 그리고 해당될 경우, 본 페이지에 언급된 국가에 배송 주소가 있을 경우 면세가 포함됩니다. 환율 변화 또는 세계 러그 시장의 변동에 따라 저희는 가격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배송

언제든지 하나 이상의 무료 배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배송은 FedEx/UPS가 관리합니다. 저희는 우편 박스 주소로 배송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기타 국가로의 배송 약관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여기에서 귀하의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약관 – 내 배송 한국

UPS - 표준 배송

표준 포장은 영업일 기준 09-00 에서 17.00시 사이에 배송됩니다.
귀하가 제시하신 주소로 배송.
UPS는 합의된 배송일에 고객님에게 전화로 연락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배송 소요 시간 3 - 8 영업일*

* 배송시간은 평일 14.00시(CET(중앙유럽 표준시)오후 2시)전에 완료된 주문에 적용됩니다.
주말 또는 14.00시 이후에 완료된 주문에는 배송 시간이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주문은 저희가 전액 결제를 접수하면 완료됩니다. 만일 귀하가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는 결제를 즉시 접수합니다. 만일 귀하가 은행 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하루 또는 이틀이 더 걸릴수 있습니다.

진품 인증서

저희는 공급된 카페트가 수작업 직조이며 CarpetVista.com 웹페이지 상의 설명과 일치한다는 사실을 보증합니다. 4539 RON(약 983 Euro/ 885 GBP) 이상의 가격에 상당하는 수작업 직조 러그 각각에 대하여 진품 인증서가 발급될 것이며 주문한 제품과 함께 보내질 것입니다. 4539 RON(약 983 Euro/ 885 GBP) 미만의 가격에 상당하는 카페트의 경우 PDF파일 형식의 인증서를 보내드립니다.

품질 보증서

저희에게서 구입하시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품질 보증서를 제공합니다. 품질 보증서는 러그를 수령하신 날짜로부터 1년동안 유효합니다. 만약 고객이 품질 보증서를 참고하여 손상이 고객의 부주의한 관리때문에 발생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해당 고객은 수리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저희의 전문 직원이 해당 손상의 원인을 처음으로 검사하게 됩니다. 고객은 보증 수리의 경우 모든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00일 이내 환불 보장

개인으로서 귀하는 100일간의 환불을 보장받습니다. 귀하는 100일 이내에 카페트를 반송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트의 상태가 변경되어서는 안되며 사용한 것이면 안됩니다. 귀하는 카페트를 수령했을 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카페트를 포장해야 합니다. 양방향 모두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양방향 모두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송하기

카페트를 반송하실 때는 우선 저희에게 연락하셔서 반송해주신 카페트의 손상 여부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카페트의 포장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반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저희는 UPS 또는 FedEx를 통해 고정된 가격으로 안전한 배송을 도와드리며 1362 RON 한 번에 반송하시는 카페트의 개수는 상관없으며, 단 15 sqm 이상 크기의 카페트는 예외로 원가의 배송비로 반송을 도와드립니다. 반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송이 완료되면 구입 시 사용하신 신용카드나 은행계좌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만약 저희가 제대로 된 반송 메모가 없는 상품을 반송받을 경우 해당 상품은 고객의 비용으로 재반송됩니다. 만약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원래의 상태가 아닐 경우, 해당 반송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해당 제품에 대해 환불받지 못하며 해당 제품을 되돌려받고자 할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EU 지역 내의 업체에 VAT 무료

스웨덴 이외의 EU 국가에 등록된 VAT 적용 업체 및 유효한 EU VAT 번호를 제공하는 업체에는 VAT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웹페이지 상에 제시되어있는 가격에는 VAT가 포함되어있으며, 이 VAT는 로그인 후 또는 회원가입 후 결제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가 등록된 주소로만 배송합니다. VAT 번호 유효 여부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ec.europa.eu/taxation_customs/vies/

B2B 주문

기업에 의한 모든 주문은 B2B 주문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주문에 대해서는 반품, 배송료 및 일반 약관과 관련해 예외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가 양자가 다시 서명해 합의할 수 있는 별도 계약서를 마련해드립니다. 이에 대해 질문이 있을 경우, 당사 B2B 고객지원(b2b@rugvista.com)으로 연락해 구매 가능 여부에 대해 추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CarpetVista.com은 Klarna, DIBS, Handelsbanken, Visa, MasterCard 그리고 American Express와 협업하여 안전한 카드 결제를 관리합니다. 카드 결제는 고객으로서 귀하가 사용하실 수 있는 안전한 결제 방법입니다. 판매사는 절대 고객의 신용카드나 은행계좌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이 정보는 귀하의 은행 계좌로 전달될 때 IDBS 결제 게이트웨이를 통해서 귀하의 암호화된 링크로 안전하게 전달됩니다.

계좌 이체

만약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금액을 바로 저희의 은행 계좌로 이체시키실 수 있습니다. 5일 이내에 금액 전부를 결제하지 않으시면 주문은 취소됩니다. 결제시 주문 번호를 항상 첨부해주세요. 귀하의 결제 정보가 수신되면 즉시 귀하의 카페트를 보내드립니다.

페이팰

페이팰을 통해 EUR, USD 및 SEK 통화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팰이나 신용카드를 이용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란에서 생산된 상품 결제 시 페이팰 결제가 제한됩니다. 귀하의 장바구니에 이란산 상품이 포함된 경우 페이팰 결제 옵션을 제외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는 다음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ww.PayPal.com.

청구서

저희는 인보이스가 발급되는 결제를 제공할 때 Klarna와 협업합니다. 수수료없이 구매 후 14일 이내 배송 후 결제하기. 만약 기한 내에 결제하시지 않을 경우 - Klarna가 지연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납기한에 앞서 기한을 연장하고자 하신다면, Klarna에 연락해주십시오. 인보이스와 별도로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표준 신용 검토가 결제시 이루어지며 Klarna는 귀하의 개인 신용 보고서를 개별적으로 검사하게 됩니다.

인보이스로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 국가에서 가능합니다:

스웨덴 - Klarna - Köpvillkor

독일/오스트리아 - Klarna - Allgemeine Geschäftsbedingungen

네덜란드 - Klarna - Algemene voorwaarden

영국 - Klarna - 기본 조항

덴마크 - Klarna - Vilkår og betingelser

노르웨이 - Klarna - Vilkår og betingelser

핀란드 - Klarna - Ehdot

월 할부 결제

클라르나(Klarna)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분할 결제를 도와드립니다. 몇 가지 옵션 중 고를 수 있으며 계산 시 결제하려는 기간의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부 잔여 기간 중 언제라도 별도 수수료 없이 남은 금액을 전액 상환할 수 있습니다. 클라르나 직불 계정 명의자일 경우, 일시불 결제 계정에 1,000 - 50,000 SEK의 금액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클라르나 직불 계정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귀하의 월별 청구 계정에 합산됩니다.

배송 관련 문제

만약 배송에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잘못된 또는 손상된 카페트를 수령했거나 카페트의 수량이 잘못되었을 경우 즉시 저희 고객 서비스로 연락해주십시오. 문제는 합리적인 시간 내에 보고되어야 합니다.

이송 중 손상

상품의 시각적인 손상은 소포를 수령했을 때 FedEx/UPS/DHL로 바로 보고되어야 합니다. 운송 중에 발생한 숨겨진 손상은 발견되자마자 즉시 FedEx/UPS/DHL로 보고되어야 합니다.

2등급품

“2등급품” 분류의 상품은 상품의 설명에 명시된 사소한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수/맞춤 주문

맞춤/비스포크 주문 대량 주문 또는 맞춤 주문 시, 당사 B2B 고객지원(b2b@rugvista.com)으로 연락해 구매 가능 여부에 대해 추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가 양자가 다시 서명해 합의할 수 있는 별도 계약서를 마련해드립니다. 맞춤/비스포크 주문 시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구매 가격의 30%를 환불 불가 조건으로 선금으로 청구합니다. 이 선금 결제는 거래 이행을 위한 작업 진행과 공급업체에 상품을 주문하기 전에 종료되어야 합니다. 카페트 재고가 있을 경우, 모든 주문에 대해 전액 결제 후 당사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출발됩니다.

고객의 미수령으로 반송된 카페트

주문했으나 수령하지 못한 카페트 또는 여러 번의 배송 시도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여 저희에게 반송된 카페트에는 저희의 관리 비용에 해당하는 VAT를 포함한 395 SEK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특별 맞춤형 주문 상품은 가격 전액이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개인 정보 관리 상 비밀 유지

주문을 하거나 고객 가입을 할 때 저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관하게 됩니다. 이 때 저희가 귀하의 주문 관리를 완료하고 귀하이 저희에게 기대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저희가 보관한다는 사실을 수락하게 됩니다.

CarpetVista.com은 제3자에게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관리에 관한 스웨덴의 법에 의거하여, 저희가 보관하는 귀하의 모든 정보에 대한 내용 요약을 귀하에게 보내드리며, 만약 맞지 않을 경우, 귀하는 해당 정보를 삭제하도록 저희에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요약을 소지하시려면 저희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해주십시오.

쿠키

CarpetVista.com은 쿠키를 사용하여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전달합니다. 쿠키는 많은 이유 때문에 사용되는데, 주된 이유는 귀하의 장바구니에 대한 내용과 로그인할 때 요구되는 정보를 관리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저희는 귀하의 쇼핑을 측정하고 최적화하기 위해서 쿠키를 사용합니다. 만약 귀하의 웹-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다면 저희 온라인숍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설정을 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상품권은 오직 CarpetVista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구매에만 유효하며 기타 상품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상품권은 상품권에 명시된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만약 상품권으로 카페트를 구입하고 해당 카페트를 반송하고자 할 때, 귀하는 해당 카페트의 가격에 상당하는 다른 상품권을 받게 되며 반송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차감됩니다. 만약 귀하가 상품권으로 과거에 구매를 하였고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이 잔액을 다른 카페트 구매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상품권보다 더 높은 금액의 카페트를 구매할 경우 귀하는 차액을 은행 계좌이체로 지불해야 합니다.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액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CarpetVista는 상품권의 분실, 도난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연락처

Rugvista AB, Ringugnsgatan 11, SE-216 16 말뫼(Malmö), 스웨덴, 전화번호 +442038089919, info@rugvista.com 및 사업자등록번호 556458-9207.

15% 할인 받기

지금 가입하고 다음 주문*에서 15% 할인을 받으세요. 혜택, 최신 트렌드 및 제품 뉴스에 대한 독점적인 액세스가 포함된 주간 이메일이 제공됩니다.

데이터 처리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세요. 언제든지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할인은 뉴스레터 구독 후 60일 동안 1회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품목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다른 할인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